■ 약관동의 및 본인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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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온 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안내를 반드시 읽고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온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테스트온(주)(이하‘연구소')과 이용고객(이하 '회원')간에 연구소가 제공하는 테스트온(주)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테스트온(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2) 연구소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이를 공지합니다.

(3)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연구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15일 이후 또는 약관을 변경한 뒤 최초 접속일을 기준으로 3일 이후 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연구소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의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연구소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 '전문가회원', '전문가 기관회원', '일반 기관회원', ‘일반회원’으로 분류됩니다.

(2) '전문가회원'은 아래 1) ~ 4) 의 조건 중 최소 하나를 충족시킨 자들 중 ‘전문가회원’ 가입 절차를 걸쳐 가입한 개인을 지칭 합니다.

1) 한국심리학회 공인 심리사/ 심리학전문가(박사, 교수 등)/ 정신과 전문의

2) 국가 공인 자격증 소유자 (정신보건임상심리사 1/2급, 임상심리사 1/2급, 청소년상담사 1/2/3급)

3) 심리학 관련 석사 학위 소지자이면서 심리평가와 정신병리 수업을 대학원에서 이수한 자 (졸업 논문을 쓰지 않은 석사 수료자는 해당사항 없음)

4) 한국심리자문연구소 학습클리닉전문가 교육 및 테스트온(주) 심리검사 교육을 이수한 자

(3) '전문가 기관회원'이라 함은 개인이 아닌 ‘전문가 기관회원’ 가입 절차를 거쳐 가입한 기관을 지칭 합니다. ‘전문가 기관회원’은 ‘전문가회원’이 소속된 기관에 한합니다.

(4) '일반 기관회원'이라 함은 개인이 아닌 ‘일반 기관회원’ 가입 절차를 거쳐 가입한 기관을 지칭 합니다. ‘일반 기관회원’은 ‘전문가회원’이 소속되지 않은 기관에 한합니다.

(5) '일반회원‘이라 함은 ’전문가 회원‘의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개인이 ’일반회원‘ 가입 절차를 거쳐 가입한 자를 지칭 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설정한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인증키'라 함은 심리검사를 사전에 신청하거나 실시한 내담자에게 제공되는 개인 고유의 심리검사 인증번호로, 심리검사 신청자임을 확인하고 심리검사를 재실시하거나 결과조회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번호를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계약의 체결

제 5 조 (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회원등록에 대하여 연구소가 승낙함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회원등록)

(1) 전문가회원으로 회원등록을 요청하려면 전문가회원가입 절차를 모두 거쳐야만 합니다.

(2) 전문가회원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개인은 일반회원 가입절차를 거쳐 일반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전문가회원으로 등록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연구소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와 자격증 사본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테스트온(주)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이수한 경우 별도의 서류 제출 과정을 거치지 않습니다.

(4) 일반 회원은 연구소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전문가 회원의 경우, 회원등록 시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연구소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6)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전문가 회원의 ID는 삭제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전문가 기관회원 또는 일반 기관회원으로 회원등록을 요청하려면 해당되는 회원가입 절차를 모두 거쳐야만 합니다.

(8) 전문가 기관회원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관은 일반 기관회원 가입절차를 거쳐 일반 기관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9) 전문가 기관회원 또는 일반 기관회원으로 등록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연구소에서 요청하는 기관 제반정보(연구소 이름, 사업자등록 번호, 연락처 등)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테스트온(주)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이수한 경우 별도의 서류 제출 과정을 거치지 않습니다.

(10) 전문가 기관회원은 연구소에서 요청하는 기관 소속 전문가의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등)를 제공하고 기관 소속 전문가의 해당 자격증 사본을 제공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전문가 기관회원의 경우, 회원등록 시 반드시 기관 소속 전문가의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연구소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2)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전문가 기관회원의 ID는 삭제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전문가 기관회원의 경우, 소속된 기관의 전문가가 부재 시 대체할 전문가가 없을 경우 일반 기관 회원으로 자격이 변경됩니다.

(14) 일반회원 또는 일반 기관회원이 가입 이후 전문가 회원 또는 전문가 기관회원의 요건을 충족하게 될 시에는, 우편이나 이메일을 통해 해당 자격증을 제출한 이후 회원자격이 변경됩니다. 단, 테스트온(주)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이수한 경우 별도의 서류 제출 과정을 거치지 않습니다.

(14) 연구소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심리검사 신청 및 구매, 결과해석등에 따른 이용여부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연구소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연구소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연구소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연구소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구소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연구소에 책임이 없습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심리검사 결과가 공개되는 경우

나.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연구소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심리검사결과가 공개 되거나 상실되었을 경우

(2) 연구소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하여, 회원가입 시 제출한 개인정보와 기관정보를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연구소는 사용자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라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okie란 다시 방문하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그 사용자의 계속된 접속과 개인화 된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웹사이트가 사용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Cookie는 Cookie를 부여한 사이트 밖에서는 의미가 없는 유일한 번호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Cookie는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로 침입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파일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연구소는 서비스의 광고주나 관련있는 제3자가 Cookie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회원 혹은 사용자가 Cookie를 사용한 정보수집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Cookie를 받아들일지 여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특히, 개인화된 정보)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Cookie의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연구소는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 연구소와 관계가 없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구소는 자발적으로 제공된 등록된 정보를 다음과 같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새 기능, 정보,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개발자들에게 제공하는 경우

나. 광고주들에게 서비스 회원과 사용자 집단에 대하여 가공된 통계자료(결코 회원 개개인의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등의 마케팅 자료로 사용되는 경우

다. 회원과 이용자 선호에 따른 광고 또는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하여 연구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라. 심리학 발전을 위한 연구를 학회지에 퍼블리싱 하기 위해 가공된 통계자료(결코 회원 개개인의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등의 연구 자료로 사용되는 경우

(5) 연구소는 제공된 개인정보를 운용목적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전기통신 기본법 등의 법률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이 불법적이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에 정책에 따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제 8 조 (회원등록 승인 및 제한)

(1) 연구소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등록을 신청한 회원의 경우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회원등록 및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연구소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회원등록 및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 해당 기관에 소속되지 아니 한 자가 기관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부적절한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연구소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연구소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연구소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연구소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 (수료번호 및 인증키)

(1) 테스트온(주)가 주관하는 전문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수료번호를 발급받은 경우에 전문가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2) 해당 수료번호는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3) 전문가회원 본인의 동의하에 심리자문연구소 또는 중앙적성연구소에서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수료번호 또는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연구소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5)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내담자에게 부여된 인증키는 각 내담자의 심리검사 고유의 인증번호로 관리책임은 내담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연구소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연구소의 의무)

(1) 연구소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들이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연구소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연구소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연구소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모든 회원은 회원등록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연구소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연구소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연구소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연구소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모든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관리하여야 합니다.

(4) 연구소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전문가 회원에게 부여된 수료번호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모든 회원은 연구소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연구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연구소가 손해를 입은 경우, 해당 회원은 연구소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연구소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연구소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연구소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연구소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등록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수료번호, 전문가ID, 전문기관ID, 인증키,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수료번호, 전문가ID, 전문기관ID, 인증키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연구소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연구소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연구소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연구소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연구소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연구소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연구소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연구소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연구소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연구소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연구소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연구소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연구소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연구소는 연구소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연구소,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연구소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수료번호, 비밀번호, 인증키 관리)

수료번호와 비밀번호, 인증키 등 개인 고유의 인증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연구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연구소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연구소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연구소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1) 연구소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연구소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전문가용 심리검사를 받으려면, 자격을 갖춘 전문가 회원 또는 전문가 기관회원을 통해서 심리검사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전문가용 심리검사의 결과조회는 담당전문가 회원이나 전문가 기관회원이 '결과관리'에서 '해석완료'를 적용했을 시에만 결과조회를 통해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심리검사결과에 대한 관리는 해당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3) 일반용 심리검사의 신청은 본인이 직접 할 수 있으며, 결과조회 역시 본인이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4) 일반용 심리검사에서 추가적인 해석 상담을 원할 경우 연구소에서는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유료서비스의 이용

(1)유료서비스 이용대금에 대한 결제 방법은 연구소가 승인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합니다.

(2)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다음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 사용 시, 주의사항

가. 개인정보에 등록하신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가 비용을 지불하려는 통장의 계좌주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동일해야 합니다.

나. 법인통장의 경우,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제공 은행은 은행 사정에 따라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환불 시, 결제 수수료 및 이체 수수료가 제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환불은 결제취소 요청일로부터 약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3) 비용의 환불은 신용카드 혹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결제방식을 이용하여 구매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1. 환불신청 방법

환불은 신청하신 날로부터 만3일 이내에 연구소로 본인이 직접 전화를 걸어 환불신청서를 신청하고, 이메일을 통해 받은 환불 신청서에 아래 사항들을 기재합니다.

가.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수료번호(해당자만), 주민등록번호

나. 예치금 결제하신 날짜

다. 신용카드의 경우 - 결제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 은행 및 계좌번호

2.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 수수료 및 이체 수수료가 제하고 환불됩니다.

환불은 결제취소 요청일로부터 최대 약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3. 다음의 경우에는 환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 구매하신 날로부터 만6일이 지났을 경우

나. 신청하신 내역 중 일정 부분을 사용하신 경우

다. 심리검사 신청 시 개별신청 및 단체신청을 통해 바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비용을 지불하신 경우

제19조 개인 신용 정보 보호

(1) 연구소는 회원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와 관련된 개인 신용 정보를 최대한 보호합니다.

(2) 개인 신용 정보 누출로 인한 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만 연구소 측의 과실이 입증될 경우 연구소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집니다.

(3) 개인의 과실로 인해 신용정보가 누출되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개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연구소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0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테스트온(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 21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연구소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2 조 (손해배상)

연구소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면책조항)

(1) 연구소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연구소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연구소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연구소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연구소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연구소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연구소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연구소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연구소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연구소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4 조 (관할 법원)

(1) 회원의 서비스 사용으로 발생되는 모든 법적 문제는 대한민국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0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테스트온 개인정보취급방침

테스트온(주)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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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게시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ο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ο 보존 항목 : 보존 기간 (보존 근거)

- 로그인ID , 결제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임치영

이메일 : nullpointer@teston.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본인확인
* 테스트온에서는 깨끗하고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인확인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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